러블리즈가 개그콘서트에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진짜 백만년만에 개콘을 봤네요.

까메오로 몇몇 코너에 잠깐 나오는 줄 알았는데

무려 5개의 코너에 걸쳐서

모든 멤버가 다 참여했고

몇몇 멤버는 비중도 상당했네요~

이번 개콘은 완전 러블리즈 특집이었음 ㅋ




시작부터 러블리즈 팬미팅 컨셉의 올라옵쇼



코너 내내 선택받은 러블이들이 나왔지만

심신의 안정을 위해 러블리즈컷만 ㅋ

멤버 모두가 올라왔지만 결국은

쟤쟤, 짓뚜, 뚜덩이를 위한 코너였는데

뒤통수 3행시에 짓뚜 표정 변화가 압권 ㅋㅋ








소울이와 명은이가 참여한 데빌스~

중간에 잠깐 미모 짓뚜, 몸매 뚜덩이가 나왔는데

굉장히 능청맞은 성실 소울이 표정이 하이라이트 ㅋㅋㅋ








거의 코너 메인 멤버로 나온 예인이

아마 모든 멤버들 중에 가장 분량이 많았던듯?

역시 해지로 다져진 연기력 덕분인지

그냥 계속 해도 될정도로 너무 자연스럽게 잘했다는..

정인의 모창은 덤 ㅋ

상대 개그맨 완전 복받았음 ㅜ.ㅜ







시작은 도도 마네킹으로 나왔지만

결국 개콘에 어울리는 춤을 추며

흥미주의 끼를 마음껏 발산한 비둘기 마술단

아니 마지막에 건달박수 치는거?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닌지? ㅋㅋㅋ








마지막으로 내시천하에 역시 적지 않은 분량으로 나온 케이~

웹드와 뮤지컬로 다져진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었네요.

내시들을 유혹하는 떽띠춤을 췄는데

옛날 아츄 컴백즈음 럽다에서 보여준게 비하면

정말 일취월장한듯? ㅋㅋ








무수하게 쏟아진 개별짤들은 아래에서

https://photos.app.goo.gl/yLfxk6ZGksi1ku4VA





영상보기


‘올라옵Show’ 사랑스러운 러블리즈의 마음을 빼앗은 팬은?!






‘데빌스’ 러블리즈에게도 가차없는 데빌스!






‘밥 잘 사주는 예뻤던 누나’ 예인 누나 너무 예뻤는데…♥






‘밥 잘 사주는 예뻤던 누나’ 예인 누나 왜이렇게 바뀐거죠?!






‘비둘기 마술단’ 인형 미주를 살아 숨쉬게 만드는 마술!






‘내시천하’ 내시들에게 도망쳐온 케이! "살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