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ETS2)

러블리즈 트레일러 스킨

Lovelyz Sanctuary Trailer Paintjob




여태까지 유로트럭에서는

트럭만 개인적으로 소유할 수 있었는데

v1.32부터 트레일러도 소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트레일러 스킨도 만들어봤습니다.


트레일러는 모양이 단순해서

되게 간단할 줄 알았는데

트레일러 종류랑 결합 방법에 따라

묘하게 달라지는 부분들이 있어서

마냥 쉽지만은 않았네요.

그래도 트럭보단 낫지만

역시 스킨작업은 노가다 대환장파티 ㅋ;




이미 이전에 만들었던 생추어리 트럭스킨에 맞게

선공개 되었던 티저이미지들을 양면에 넣으니

너무 딱 맞네요 ㅎ

이제야 한세트 같은 느낌






Santiago Calatrava라는 유명 스페인 건축가가 설계한 다리를 지나는 벱트럭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쟤트럭

그런데 벌써 입춘이 지났네요. >.<








이케아에서 물건 받고 나오는 중인 짓트럭










저번에 짓트럭으로 갔었던 Vulcano Buono

이번에는 밎트럭으로~









아침 햇살을 받아 빛나는 꽃트럭








실제로 보면 되게 좋은데

스샷에서는 잘 안나왔네 ㅜ.ㅜ








무언가 세일 중인 곳을 지나는 기기트럭









유채꽃밭??을 지나는 옝트럭









이렇게 더블트레일러를 달면 감동이 2배!!!!








MOD 다운로드


* 러블리즈 트레일러스킨 Sanctuary

* 러블리즈 트럭스킨 Sanctu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