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몇가지 소소한 악세서리를 추가했어요.

 

모든 러블이들을 하나로 엮어주는 러블링 ㅋ

리본도 있어야 하지만 지저분해 보여서 뺐어요. (는 아니고 만들줄 몰라서;;)

 

 

 

그리고 저번 미니 5집 앨범 팬싸에 나눠줬던 머그컵!!

오오 이건 정말 리얼한데?

 

 

 

검은색 뿐만 아니라 카키색, 하늘색, 분홍색 등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우와 팬싸를 도대체 몇번이나 간게야 ㅋㅋ

 

 

 

 

마지막으로 겨나럽3 포스터~!

세로 포스터도 했어야 하지만 그건 길이가 안맞아서 패스~!

아 블루레이 빨리 나왔으면 ㅜ.ㅜ

 

 

 

다운로드

* 악세서리 업데이트 v1.3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보너스 하나!

 

 

 

언젠가 화제가 되었던 실제로 존재하는

현실판 러블리즈 트럭 ㄷㄷㄷ

 

 

 

 

그걸 옮겨왔어요 ㅋ 딱 맞는 트럭모델이 없는게 아쉽지만;;

사진들을 일일이 찾아서 그대로 붙이느라 고생했는데

막상 해상도가 낮아서 쓸모없는 짓이었다는;;

 

 

 

여튼 이걸 적용하려면

Jazzcat 이 만든 AI Traffic Pack 이 필요해요.

그리고 위의 스킨이 들어가있는 MOD를 다운받고

 

실사판 러블리즈 트럭 스킨 Download

 

 

모드 관리자에 들어가서

 

 

반드시 위와 같이 Jazzcat 보다 높은 우선순위를 갖게 해야합니다.

Jazzcat에 있는 resource를 덮어쓰는 방식이라 그래요.

 

그리고 실사판 트럭은 독일 지역에서만 나오게 해놨는데

mod 파일내의 def쪽에 있는 파일들을 좀(?)만 수정하면

지도 전체에서 나오게 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mod .zip 내의 traffic.jazzycat_al.sii 파일에서

country_traffic_info : .country.info.traffic.boxer_j_lv {
  object: traffic.boxer_j_lv
 spawn_frequency : 8
}

위의 8부분이 출현빈도인데

이걸 10000 같은걸로 바꾸면

 

 

 

어엌ㅋ 사방이 럽트럭 ㅋㅋ 파티구나~~

 

 

어이쿠 반대도 있었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