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종소리 활동때도 밋앤그릿을 찍었습니다.

시작은 지금, 우리로~

아 이거 오랜만이네









그리고 케빵MC로 여러가지 코너가 진행되었는데

진짜 귀염터지는 장면들 대방출 ㅋㅋ





출구없는 매력을 뽐내신 벱토님

칭찬들으려고 애교뽐내는 쟤

가오나시가 된 지수

역시 춤출때가 가장 신나보이는 미주

케시나를 보여준 케이 ㅋㅋ

너무 깜찍하게 라이키안무를 추고 MVP가 된 수정이

걸크러쉬에서 NG내고 민망해하는 명은이 ㅋㅋ

러블리너스 괴롭히는 사람있으면

다 해결해준다는 고라니 ㅎ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007 게임에 져서 벌칙을 받은 쟤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히게마니아였던가?

이게 왜 이렇게 좋지 ㅋㅋㅋ


저 이후로 끝날때까지

계속 콧수염하고 있었는데

간간히 화면에 잡힐때마다

어찌나 웃었던지 ㅎㅎ



갑자기 생각난 추억의 만화

멋지다 마사루의 한 장면

아버지가 수염광이어서 같이 수염광이 된 도미애


아 진짜 저 콧수염하고 종소리 무대했으면

더 좋ㅇ;;;;

아니다

그만하자;;




1시간이 순삭되고

종소리 무대로 마무리~






좋은 방송이었다.





영상보기

[MEET&GREET] 171228 Lovelyz 3rd Mini Album 'FALL IN LOVELYZ' (FULL EPISO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