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에 대만쇼케이스 갔을때 찍었던 영상인가봐요.

완전오락? 이라고 대만 연예프로인듯 한데

15분도 안되지만 알찼습니다. ㅎ





중국어 인사로 가볍게 시작~



진행자나 자막을 당췌 알아볼 수 없었지만

첫번째는 지목토크였던듯..

평소에 잘꾸미는 멤버, 잘챙겨주는 멤버

가장 잘먹는 멤버, 남자같은 멤버등등

팬들이라면 누군지 바로 알법한 질문들 ㅎ



그리고 이어지는 주어진 문장을

애교로 하는 코너




대체적으로 민망함 폭발했던 시간 ㅋ

역시나 케이가 마지막으로 했는데

역시나 끝판왕 같은 애교를 보여주는데

그만큼 엄청 민망해하는 모습도 귀엽 ㅋ




그래서 애교코너에서 1등을 한 기념으로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을 따로 찍은듯?


역시 열일하는 애교노동자






위에 분할짤에서 지도자님

별탈없이 애교를 통과한듯 하지만




시작전 마인드컨트롤 중인 벱토님ㅋ





하나 한후 민망에 못이겨

자학하시는 벱토님 ㅎㅎ

주변 반응도 ㅋㅋㅋ

아니 근데 지애 다리

왜이렇게 빨갛게 나왔는지..;





마지막 삐친표정 짓다가 빵터진 리다님 ㅎㅎ

고생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랜덤음악에 나와서 춤추는

주간아에서도 자주봤던 익숙한 코너

예상할 수 있듯이...

미주의 독무대



뚀시나..

팬들과 약속한 영상 찍느라

아마 저즈음에 꽤 연습했을 것 같은데

역시나 완벽히 소화




낙낙도 진짜 무대를

바로 해도 될 정도여서 깜놀.

럽다5에서도 봤지만 진짜 안무는

몇번 보면 그냥 다 외우는듯?

그나저나 뒤에서 예인이 나오는 센스 굿 ㅋㅋ





영상보기

【清新甜美的梨子們】Lovelyz首度來台 看完娛專訪 梨子們真的是太可愛~

첫 방문 인터뷰를 했는데 매우 귀여웠다라는 얘기?? (번역으로 봐도 당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