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활동에서도 셀럽티비에 나왔네요.

여기에 나왔다 하면 하이텐션을 뿜어내며

각종 명장면들을 쏟아내어

어느덧 셀럽티비하면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방송이 되었어요 ㅋ



이번에는 과연?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느낌..ㅋ

모든 멤버의 미주화 ㅋㅋ










초반 광고 타임에 나왔던 "이리와요 내사랑" 짤~

저 손이.. 저 손이 그렇게 부러웠...ㅎ;







한눈에 보는 8명의 입덕유발짤~

소울이는 보조개 (아악 너무 커엽;;)

쟤쟤는 동안미모~

감기에 걸려 목소리가 걸걸해진 지수는 짓크러쉬~

미주는 도도 아련? ㅎ

케이는 눈웃음~

명은이는 입꼬리~

이젠 너무 말라서 더이상 동그랗지 않은 ㅜ.ㅜ

수정이는 오랜만에 빵류탄 투척 ㅎ

예인이는 섹시함 ㅋ









가상 팬미팅 형식으로 (옹? 이건 톡싸가 먼저 아닌가?)

한명씩 (가상)팬들의 부탁을 들어줬던 코너

소울이는 띠뜨버거 애교~ ㅋ

쟤쟤는 맥주 CF~

지수는 주부애~

미주는 엄격, 근엄, 진지 (말로만 ㅋ)

케이는 화내기 (웃는 얼굴이어서 더 무섭다는 ㅋ;)

명은이는 운전실력을 뽐냈고

수정이는 하트 장인답게 다양한 손하트를

예인이는.. 여기서도 섹시? (입맛다시는거 아님)





광고타임 후





열맞춰 랜덤댄스를 준비하는 멤버들 ㅋㅋㅋ

아이 정말 이날 텐션이 다들 지구상의 것이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 제가 뭘 본거죠??? 저기 저 사람은 누구지??

봉인해제된 리다님..

이것이 바로 이 시대의 참 리더

멤버들 자지러지는것 봐요 ㅋㅋ





이렇게 무난히(?) 결승 4인에 들은 리더 소울은

미주와 한팀이 되고

(이거 팀 정할때의 텐션도 장난아니었음 ㅋ)






아..아..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리..

너무 벨붕이라 결승하는 의미가 없었는데..






급기야 상대팀 춤출때 난입하여

MC가 급하게 경기종료 선언 ㅋㅋㅋ




당연히 우승은 

미주 소울 팀


소감으로

미주가 차려놓은 식탁에

숟가락만 얹었을 뿐이라는 소울 ㅋㅋㅋㅋ






상품도 그냥 받지 않는 미주 ㅋㅋㅋㅋ






진짜 1시간 20분이

말그대로 순삭!!

이번에도 어김없이 레전드를 찍고 말았습니다.

그야말로 역!대!급!

덕분에 한주를 너무 즐겁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또 봐야지.





다시보기


[Replay][I'm Celuv] 러블리즈(Lovelyz), 따뜻한 안식처를 만들어 줄~








,